얼마 전, 성안전 놀이터부는 제4회 안후이성 직업안전 놀이터 학교-기업 협력 대표사례집 및 주제에세이 공모전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그 중 Dou Xiangguo, Zhang Chengwu, Li Xueqiang이 집필한 "복수 전공 스포츠 인재를 위한 새로운 모델 구축을 위한 현대 견습 시범 시스템 활용"과 2019년 유아 안전 놀이터 전공자를 위한 "Park-School 1+1" 협력 안전 놀이터이 있습니다. Wu Bangcheng, Li Hui, Xu Yan이 쓴 중등 직업 학교'가 학교-기업 협력 주제 에세이 대회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으며, 'Wang Min이 쓴 '인터넷 +' 기술의 도움으로 리얀, 쉬궈핑
이번 선발활동에서 도안전 놀이터청은 총 125개 단위로 총 202개의 대표사례와 226개의 주제에세이를 접수하였습니다.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20편, 최우수상 40편, 우수상 60편 등 우수 에세이 120편이 선정되었으며, 최우수상 22편, 최우수상 45편, 우수 에세이 134편이 선정됐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학교는 국가 정책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발전 기회를 포착했으며 지역 경제 발전의 요구에 중점을 두고 지속적으로 산업과 안전 놀이터의 통합을 심화하며 학교-기업 협력 관행을 혁신하여 기술인재와 기술인재를 공동으로 안전 놀이터하는 학교-기업 연계의 좋은 예이며, 놀라운 결과를 얻었으며, 이번 에세이 대회에서도 우리 학교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실용적인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이번에 우리 안전 놀이터의 여러 작품이 상을 받았습니다. 이는 우리 안전 놀이터의 산학협력 성과를 완전히 확인하고 우리 안전 놀이터의 향후 산학협력 구축에 귀중한 이론적 지침과 실제 경험을 제공합니다.